Scrapbooking 때마다 사진의 베스트 만들기



사진과 함께 배열 된 방식으로 앨범 전체를 멋지게 꾸밀 수 있으며 프로젝트를 전문적인 모양의 저장 앨범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스크랩북 도전에 어떤 사진을 사용할지 선택하는 경우 최고 품질의 사진을 결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신이 선택한 앨범의 실제 테마를 명확하게 보여주는 사진 만 선택하십시오. 핸드 헬드 사진, 즉석 사진과 단색 사진이 매우 잘 작동합니다. 특정 사진 내의 화학 물질이 일반적으로이 스크랩북의 나머지 부분을 간섭하지 않도록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사진에 종이와 함께 산 이외에 리그닌과 같은 화학 물질을 사용하면 스크랩북 프로젝트의 가용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안전한 사진은 산성 용지와 함께 리그닌이없는 상태에서 즉시 쉽게 각인 될 수 있기 때문에 전자 디지털 사진입니다. 계속해서 계획을 세워라. 당신이 선택한 사진은 스크랩북의 오래가는 특징이 될 수있다. 그래서 항상 가장 좋아하는 사진의 사본을 사용합니다. 컴퓨터 보호에 관한 각 그림을 진단하면 리그닌이없고 산성이없는 종이의 모든 이미지를 장점 결과로 정확하게 인쇄해야합니다.


특히 흥미 진진한 호주  돌사진을 만들려면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사용하여 자신의 사진 모양을 변경하십시오. 어떤 컬러 사진을 흑백으로 만드는지 또는 구식으로 세피아 색상을 사용하십시오.


자신의 이미지 자르기와 함께 자르면 스크랩북 페이지에 대한 흥미가 생기고 뷰어가 확대 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전반적으로, 시드니 아기사진은 일반적으로 정렬뿐만 아니라 선물로 귀하의 앨범의 전체 모양을 향상시킬 수 플러스 선물 전문적인 모양의 메모리 공간 앨범 프로젝트를 제공합니다.

Posted by 아들라후
,